홍보센터

BKENG

뉴스

비케이이엔지, 신문나누기 성금 1천만원 전달
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-12-01 10:21:34

▲ 비케이이엔지(주)(대표 길병기) 이상윤 부사장(가운데)이 30일 본사 사장실에서 엄주호 대표이사, 한선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장에게 ‘사랑의 신문나누기’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. 


이상윤 비케이이엔지(주) 대표가 30일 본사를 찾아 ‘경상일보­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동캠페인’에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.


종합 컨설팅업체인 비케이이엔지는 울산 선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설립 이후 산업 기술의 융·복합화, 기업간 협업 및 한정 자원의 선순환활용을 통해 업사이드 포텐셜 향상 사업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.


특히 짧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며 물 재이용 사업, 에너지 네트워크 사업, 폐자원 에너지화 사업, R&D 등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변화를 선도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


이 대표는 “비케이이엔지가 짧은 시간 안에 급격한 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의 도움이 컸기 때문이다. 이제는 주변을 돌아보고 지역사회에 대한 환원활동도 펼쳐야겠다는 생각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”며 “이같은 사회공헌활동은 처음이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
이우사 기자 
출처 : 경상일보 (http://www.ksilbo.co.kr)

댓글 (0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